Unreal - 텍스처 스트리밍 풀이 예산을 초과했습니다 에러 고치기

2025. 5. 15. 04:17·Unreal 디버깅

언리얼엔진에서 작업을 하다보면 해당 에러가 보이는경우가 있습니다 

 

콘솔창에 stat streaming 을 입력합니다

 

현재 사용하고있는 Streming Pool의 사이즈는 1000.00MB 입니다

디폴트값으로 1000.00MB를 가지며 해당 수치를 값을 늘려주면 해당 에러가 발생되지않습니다

 

Config 폴더에 있는 DefaultEngine.ini 의 코드를 변경하겠습니다

 

코드의 /Script/Engine.Rendering 부분을 수정하시면되겠습니다

수치를 3000으로 설정해주었습니다

r.TextureStreaming = true
r.Streaming.PoolSize = 3000

코드를 수정후 프로젝트를 Generate 해주겠습니다

 

Streaming Pool Size가 3000으로 변경되며 더이상 에러가 뜨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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