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에서 작업을 하다보면 해당 에러가 보이는경우가 있습니다
콘솔창에 stat streaming 을 입력합니다
현재 사용하고있는 Streming Pool의 사이즈는 1000.00MB 입니다
디폴트값으로 1000.00MB를 가지며 해당 수치를 값을 늘려주면 해당 에러가 발생되지않습니다
Config 폴더에 있는 DefaultEngine.ini 의 코드를 변경하겠습니다
코드의 /Script/Engine.Rendering 부분을 수정하시면되겠습니다
수치를 3000으로 설정해주었습니다
r.TextureStreaming = true
r.Streaming.PoolSize = 3000
코드를 수정후 프로젝트를 Generate 해주겠습니다
Streaming Pool Size가 3000으로 변경되며 더이상 에러가 뜨지않습니다
'Unreal 디버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플레이어를 바라보는 모션워핑 버그수정 (0) | 2025.05.18 |
---|---|
TActorIterator객체 다수사용 (0) | 2025.05.17 |
BehaviorTree의 currentTime 디버깅 (0) | 2025.05.09 |
Unreal - 이동중 낑김현상 sweep부분 (1) | 2025.04.25 |
Unreal - EXCEPTION_ACCESS_VIOLATION 크래시 고치기 (0) | 2025.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