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을 하다가 스킬이 무언가에 막혀서 전진을 못하는 현상이 일어났다
고민을 많이하다가 알아낸이유는
S스킬을 누르면
이런식으로 움직입니다
그런데 Dist값이 1.0이 되기전에 다른스킬을 사용해버리면
bSSkillMoving플래그 값이 변동되기전에 다른 애니메이션 몽타쥬가 나가니
움직임이 낑기거나 움직이지못하는등 이상한 현상이 일어났던겁니다
그러면 다른 스킬을 사용할때 bSSkillMoving 플래그 변수를 false로 초기화시켜주면됩니다
이런식으로 스킬을 시작할때 플래그변수를 false로 해주면 로직대로 굴러갑니다
마지막으로 원하지않는 대상과 오버랩되는지 로그로 확인후 예외처리 혹은 콜리전 처리를 해주었습니다
캐릭터의 tick함수에서 모든 오버랩되는 대상의 이름을 로그로 찍어보고
게임에서 플레이한뒤 필요없는 블록처리를 처리해주었습니다
더이상 낑김현상이 발생하지않았습니다
(수많은 예외처리를 할때 조건을 잘 찾는게 중요한거같습니다.. 어렵네요 ㅠ)
++ 대부분 콜리전에 막혀서 낑기는문제가 많습니다
콜리전의 충돌, 오버랩, 무시 부분을 체킹을 해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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