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의 전기모션이 너무 안보이는거같다
그래서 나이아가라를 직접 캐릭터에 입혀준다는 느낌으로 바꿔줄예정이다

Material을 만들고

나이아가라를 생성한뒤

파라미터값을 건들여 이렇게 elf몸에 맞는 나이아가라를 입혀주었다

결과물이다 각성을하면 몸에 전기가 몸 모양에 맞게 잘 깃든다
번개를 두르기전에 번개를 맞는 이펙트도 추가해보자
이펙트를 추가해보자 파티클시스템 즉 케스케이드는 다음과 같이 추가할수있다


ugameplaystatics 추가해주고

ugameplaystatics안의 spawnemitteratlocation함수로 스폰시킨다

bForceMode라는 변수를 사용해서 force모드에서 나오는 애니메이션을 달리했다



그리고 포스애니메이션의 속도스케일값을 다르게 주어 공격속도가 증가된것처럼 표현했다
포스모드 전 공격속도다

포스모드를 키면

기본모드와 검의 트레일이 다르고 공격속도가 1.2배 빨라진걸 확인할수있다
q부터 각성모드는 1타를추가하고 360도로 베는 공격을 하도록 해보자

심플한 q스킬은 대략 완성되었으니 w스킬로 넘어가본다
w의각성컨셉은 잠깐 느려졌다가 다시 빨라지며 순식간에 난도하는 느낌이다

애니메이션 짜집기 해주고

느려지는 부분을 노티파이로 설정해준다

애님인스턴스에서 이름과 동일하게
AnimNotify_(노티파이이름)
여기서 해야할건 시간이 느려지게하는건데 타임딜레이션이라는 수치를 수정하면된다

gameplaystatics안에 있으니 추가해주고

이러면 0.5배속으로 느려진다

다시 느려질 구간을 정해주고

이렇게 설정하면 0.15배속 -> 1배속으로 바뀐다

중간에 잠깐 느려졌다가 다시빨라진걸 확인할수있다
줌인과 줌아웃을 만들어보자
느려지는 타이밍에 카메라가 줌인이 되고 다시빨라질때 줌아웃 되는 효과를 추가해보자

SetFieldOfView를 바꾸면 된다 기본 디폴트 시야각은 90이므로 줄이면 줌인
90으로하면 원래대로 이상으로하면 시야가 넓어진다
근데 이런식으로 줌인을 하면 한번에 줌인이 되니 어색한느낌이 있을꺼다
여기서 사용할 방법은 보간이동을 사용하면 천천히 줌인 천천히 줌아웃으로 바꿔준다

먼저 Utility를 #include 해줘야함
#include "Math/UnrealMathUtility.h



각각의 Step함수에서 보간이동을 한다
FInterpTo함수를 사용하면 보간이동하여 zoomSpeed만큼
타이머의 0.001과 0.01속도로 보간이동한다

부드럽게 줌 그리고 줌아웃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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