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 Look At (고개 돌리기)

2025. 6. 28. 15:11·Unreal5 프로젝트 다이어리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만들고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의 Anim_Graph에서 진행합니다

너무간단한 코드이기때문에 이번만 예외로 블루프린트로 진행합니다

 

Look At Pos는 Get Socket Location의 Return Value노드를 누르고 변수로 승격으로 만들면 된다

 

Output Pose에 Look At과 연결해줍니다

 

디테일 창에서 수정할 본을 스켈레탈의 head로 설정해줍니다

 

Look At노드를 핀으로 노출한뒤 Look At Pose와 연결해줍니다

 

 

고개가 360도로 돌아가는 불상사를 막기위해 범위제한을 55도까지해주고

보간시간을 3.0 보간타입을 Linear로  설정해줍니다

 

 

결과물

 

 

너만보여...

'Unreal5 프로젝트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 NPC 상호작용  (0) 2025.07.03
Unreal - 컷씬 리터칭  (0) 2025.06.27
Unreal - 비동기 로딩 Level Streaming  (0) 2025.06.26
Unreal - LandScape 발소리  (0) 2025.06.26
Unreal - BGM, 사운드 관리법  (0) 2025.06.21
'Unreal5 프로젝트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real - NPC 상호작용
  • Unreal - 컷씬 리터칭
  • Unreal - 비동기 로딩 Level Streaming
  • Unreal - LandScape 발소리
lucodev
lucodev
커피와 노트북 그리고 개발
  • lucodev
    루코 개발테이블
    lucodev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121) N
      • Unreal5 프로젝트 다이어리 (73)
      • Unreal5 프로젝트 다이어리2 (3) N
      • Unreal 팁 (8)
      • Unreal 디버깅 (8)
      • C++ 프로그래머스 다이어리 (21)
        • Stack (3)
        • Hash (4)
        • Heap (2)
        • Sort (1)
      • 코드 개인보관함 (8) N
  • 인기 글

  • 최근 글

  • 최근 댓글

  • 링크

  • 공지사항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태그

    unreal loading
    언리얼 모션매칭
    unreal 로딩
    unreal sequence
    unreal look at
    언리얼
    언리얼 motionmatching
    언리얼 foot step
    언리얼 behavior tree
    언리얼 behaviortree
    언리얼 컷씬
    언리얼 비헤이비어트리
    언리얼 시퀀스
    언리얼 로딩창
    언리얼 로딩
    unreal 모션매칭
    언리얼 look at
    언리얼 페이드 아웃
    unreal 시퀀스
    unreal 컷씬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3
lucodev
Unreal - Look At (고개 돌리기)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